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신림 맛집 / 강릉형제장칼국수

by 사랑의온도 2021. 8. 22.
반응형

티스토리 나의 첫 리뷰,

 

꾸준히 작성해야 될텐데....ㅋㅋㅋㅋ

 

신림의 숨은(?) 숨겨진(?) 아니 유명하다고 해야하나 여튼 맛집!!

 

 

"강릉형제장칼국수" 입니다!

 

가게 전면

#신림맛집 # 신림칼국수 #신림장칼국수

 

위치는 https://map.naver.com/v5/search/%EC%8B%A0%EB%A6%BC%20%ED%98%95%EC%A0%9C%EC%B9%BC%EA%B5%AD%EC%88%98/place/3787312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26387.3211708,4506594.3883450,15,0,0,0,dh 

 

네이버 지도

강릉형제장칼국수

map.naver.com

 

요기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 참고 해주시구요!

 

원래는 강릉 교동에 있는 "형제칼국수"가 본점인 듯 한데 그대로 신림에도 있더라구요.

사실 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짬뽕이던 칼국수던 매콤 칼칼하니 참질 못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여기 진짜 맛있어요.

원래 단골이기도 하고 자주 방문했었는데 리뷰는 안쓰다가 이제 시작해보려구요.

 

가게 입구

 

요렇게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구요.

차량은 준중형 기준으로 세대정도? 꽉꽉 채워서 대면 네대정도 까지도 주차할 수 있어보이고 

배가 고파서 바로 입장

 

 

 

가게 내부

 

좌석은 보시는 바와 같고, 예전 음식점 느낌이 물씬 나죠?

저는 이런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뭔가 정겨운 느낌 ?ㅎㅎㅎ

 

방역 철저, 가게 메뉴판

 

요즘같은 시기에 방역은 당연히 철저하고, 

 

메뉴판 보시면 단일메뉴만 판매합니다. 메뉴때문에 고민할 일이 1도 없는데 

 

맵기때문에 고민하실 수도 있어요.

 

*맵기 판단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5단계 : 하얀 칼국수는 - 말 그대로 그냥 칼국수

4단계 : 장끼는 - 장 맛이 살짝 나는 정도,

3단계 : 더얼매운맛은 - 신라면 맵기?정도

2단계 : 기본 매운맛은 - 신라면보다 1.5배정도 매운맛

1단계 : 아주매운맛 - 안먹어봤어요...ㅎㅎㅎ

 

그래서 맵기를 고민하는 찰나에

 

시원한 물

 

시원한 물과 밑 반찬이 나옵니당

 

딱 두가지 김치종류만 나오는데 개인이 원하는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당

 

그리고 오후 6시 이전이기 때문에 4인까지 가능해서 총 네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왼쪽 위에부터 Z 순서대로 4단계, 2단계, 2단계, 3단계

 

왼쪽 위에서부터 지그재그 Z 순서대로 

 

4단계 : 장끼맛 칼국수

2단계 : 기본 매운맛 2개

3단계 : 더얼매운맛 

 

시켰습니다.

저는 3단계 더얼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용

진짜루

 

 

ㅎㅎㅎㅎㅎ

 

후루룩

 

 

맛있겠쥬

 

3분만에 다먹은거 같은데 허기가 안져서

공기밥

 

밥도 한공기 

 

그리고 빛의 속도로 먹어버리기

 

 

진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제가 밥까지 말아먹어서 양이 적나? 하실수도 있는데

 

공기밥 추가하지 않고 칼국수 양으로만 봤을때

국물까지 완칼하시는 분들은 보통 밥 두공기는 거뜬히 드시는 분들이 완칼 하실 수 있고,

면만 드셔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당 ㅎ_ㅎ

 

교동 강릉형제칼국수 TV출연

 

면 매니아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고,

 

나중에는 시간될때 본점까지 가서 한 번 본점 장칼국수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힐링 하시기 바라요!

 

그럼 안뇽~~ :)

 

 

반응형